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우럭신사입니다.


오늘은 손발이 오그라들지만서도 설렘설렘.. 부끄부끄한 풋풋한 연애이야기...


로맨스 연애 프로그램 [10살차이] 리뷰할께요.


tvN에서 재밌는 프로그램 정말 많이 하는거 같아요.


요 채널에서는 헤어나올 수가 없엉 ㅠㅠ



[10살차이] 프로그램 소개 궈궈~




특급여자스타~!


워너비 김여진!!! 원조 여신 황보!!! 매력만점 황승언!!!


3명의 여자스타에게 주어진 특별한 소개팅~


일명 333데이트!! 두 남자와 각각 총 3번, 딱 3시간만!!! 데이트가 주어져요~


데이트가 끝난 후, 한명을 택한다면? 누굴?


‘±10살 차이’ 데이트를 통해 남녀 간 연애의 조건과 심리를 들여다 보는 나이혁명 로맨스!!!



그녀들에게 물었다...



10살연하는 귀엽다... 그건 범죄아닌가?... 남자가 아니다!!!!



10살연상은.. 유쾌한 연상? 보듬어 줄 수 있는 사람? '사'자 직업이 아니였으면 좋겠어요 ....


과연 그럴까요?


딱 3시간 3번의 만남.. 그녀들의 마은은 어디로 향할까?



MC는 성시경과 기광동생~



이욜~ 이 둘도 10살차이네요!!

프로그램 딱딱 맞춰가네요 ㅋㅋㅋ


나이공개타임~



대박~ 자괴감 들게 하네요 ㅠㅠ

진짜 이래서 연예인 외모는 따로 있나봐용 ㅜㅜ


38살의 황보부터 한번 볼께요~



로맨스 찾아온 싱글녀 황보~

베일을쓰고 찾아간 데이트 장소가.... 치과네요.. ㅋㅋㅋ

데이트 상대가 혹시... 치과의사?


하하하... 역시나네요 ㅋㅋㅋ

 51세.... 황보 38살에 열살연상이면....맞네요... 

남자분이 굉장히 호감형이세요~

근데... 아까 황보는 '사'자 직업만 아니면 된다고 그랬는데... 선입견이 있던 황보의 마음은 바뀔까요?


스피커 사이로 전해지는 요리연구가 이혜정님의 목소리가 들리는데요.

이 둘을 주선해줬어요!


황보에게 미션하나가 주어졌어요.



황보선택은????ㅋㅋㅋㅋ


연상남의 치아를 확인했어요... 하하하 ^^

지켜보는 사람도 민망하네요



데이트 장소 이동!!! 했는데...

상대남의 집이에요...


우리 치과의사 썜은 있는 그대로의 본인 일상을 황보에게 보여주고 싶어해요.. 치과...집...

연상남의 일상으로의 침투 데이트!!


먼저, 집구경을 시작해요...

제가 [택시] 프로그램이었나요? 황보 집이 나왔었는데,

황보는 직접 인테리어를 할 만큼 인테리어에 대해 관심이 많았어요.

아니나다를까... 상대데이트남 집을 곳곳이 살펴보면서 둘의 관심사를 맞추는 듯 보였어용...


집구경이 끝나고,

연상남과의 데이트는 와인데이트!! 


"빈속에 와인이죠!!! "

폭풍공감...ㅋㅋㅋ



담엔 와인이랑 같이 마실 음식을 하자고 제안하네요.

황보의 추천요리는...

파스타!!!



머리묶는 황보를 넋놓고 보고 있어요 ㅋㅋㅋ



맛있게 음식을 흡입하고..

치과썜의 요리타임~


그때!!! 훅 치고 들어오는 황보의 한마디!!


돌싱인거죠? 한번인가요?


황보의 훅 들어오는 멘트에 치과썜은 돌싱이 아닌게 이상하지 않나요? 라고 전혀 당황하지 않아요...

연륜이 이래서... 대놓고 물어봐도 아무렇지 않나봐요 ㅋㅋ


그녀와 13살차이... 돌싱남...

막상 나라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었대요..


"내가 사랑에 빠진다음에 부모님 허락을 받는거는 어렵지 않는거 같아요.."

"사랑한다면 그 어떤 배경도 중요치 않다."


같이 식사를 하며 앨범을 보면서 추억여행 데이트를 하면서

첫번째 데이트 종료!!


첫만남.. 느낌... 어른같다.. 더 존중해야할...

황보 가라사대 모든남자는 ㄷ ㅏ 남자다!!!

옳소!!!


이젠 반대로...

황보의 연하남을 만나볼 시간!! 고고고


베일을 벗어 확인한 데이트 장소는 바로~!!



화려한조명, 심장을 자극하는 BPM..혹시 클럽? DJ?

훤칠한 키... 화려한 외모... 당당하게 황보에게 다가온 연하남..


근데 왠걸? 외국어로 말하는데... 

당황했지만 그는 한국말도 잘한다 ㅋㅋ



아까 연상남과는 느낌이 완전 정반대죠?



한국독일 혼혈남이네요~ 



주선자가 황보에게 전한 메시지...

결과는? ㅋㅋ



황보 선택의 의미는?

"말 안들을거 같이 생겼어요 너무 잘 놀 것같으니까..."


클럽에 앉아서 대화를 나눈 후 DJ를 하며 데이트를 시작해요.

연하남과의 알콩달콩 데이트~



첫데이트를 이렇게 마무리하고...

연하남과의 두번째 데이트는 연하남의 집으로 초대되서 가요...


황보 데이트는 그냥 쭉 집이네요 ㅋㅋㅋ


두둥!

대박사건!!!!

여자가 있다~!!


첫 데이트 때 황보가 물었다. 혼자살아?

친구인데 친누나같은 사람이랑 산다... 

뭐야.. 여자네??



문화적 차이를 고려하더라도 이해하기 힘든 상황..


황보는 질문을 한다... 한국문화에선 이해가 안되는데... 이성끼리 룸메이트가 돼?


존&에이미는 가족같은 친구사이라지만... 

존의 하우스메이트를 이해할 수 있을까요? 두번째 데이트 잘 마무리 할 수 있을지 ... ㅋㅋㅋ


스튜디오에서도 위의 상황에 대해서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기도 해요..ㅋㅋ


다음은 황승언!!!


연남동 작은카페에 도착.. 반전 아침 6시 10분!!

이른시간에 초대한 이남자는 누구일까요...



공사하는 분인줄 알았다는 황승언 ㅋㅋㅋ

유명여행 작가래요...



아침마다 매일 칼을 간다는 그...

늘 새벽4시에 와서 카페도 하고 작업실로 이용한대요..


연상남은 승언이 맘에 드나봐요.. 눈에서 하트하트가 나와요 ㅋㅋㅋ


이떄 주선자가 보내온 메시지...



승언도 연상남의 첫인상에 좋았다...


첫만남에 칼을 갈았던 그는... 승언에게 직접 만든 칼을 선물해요...

뭔가 선물조차도 범상치 않아요 ㅋㅋ



같이 해를뜨는 걸보고...

블루아워(Blue Hour)...

낮도 밤도 아닌 세상이 가장 파랗게 물드는 시간...

뭔가 감성적이네요 ㅋㅋ



자리를 이동하여 간곳은 

사람과 책이 북적이는 곳... 연상남의 단골 북카페...



음료를 주문하고 받은 진돌벨에 글귀하나가 보이는데...

김동영... 연상남이 쓴 글귀이다.!!


책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누며...

이 중년의 연상남이 주섬주섬 꺼내든 것은 바로...


남심저격 매거진... 승언이 메인으로 있는.. ㅋㅋㅋ

화보속에 숨겨진 진실... 보정있었어요 ㅋㅋㅋㅋ

황승언은 직접 사인도 해줬어요 ㅋㅋㅋ



점점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연상남... 지켜보고싶네요~

See U Again!!


그 다음엔... 황승언의 연하남은 어떨까요?

베일을 벗은 장소는 휑~~한 공원? 영하 10도... 보는 제가 더 춥네요 ㅜㅜ


고급외제차를 끌고 차에 내린 연하남...



22살 의대생!!! 뜨억...

저 나이에 외제차... 쩌네요 ㅜㅜ

연하남은 황승언이 맘에 들었어요.... 고양이상에 몸매 좋고...ㅋㅋ


차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운사이..

스피커 속 주선자는 승언에게 미션 메시지를 보내요.



연하남의 첫인상은?

우렁차게 출발...


이유는?

" 오히려 차가 너무 좋으니까... 반감이 생겼어요." 


실 연상남 김동영님은 스쿠터를 타고 데이트장소를 이동했었죠... 스쿠터와 외제차... 달라도 너무 다르네요 ㅋㅋ


그래도 꼼냥꼼냥 데이트하러 출발!




맛집데이트를 하고...

연하남이 밥에 적어온 메시지를 함께 보여 즐거워해요.

근데 진짜 귀엽네요..


황보 연하남이랑은 다른 풋풋함? 너무 귀엽다 *^^*


그다음 데이트 장소는 노래방!!


근데... 선곡이 쫌... 

이건 아닌데 ㅋㅋㅋ 

'널 사랑하지 않아...' 어반자카파~


그래도 분위기 반전을 한 댄스곡... 속사포 래핑 ㅋㅋ

훈훈하네요 ㅋㅋ


젊음의 패기로 데이트 연상남과 통화를 하자는 연하남..

우리의 김동영작가님은 ㅋㅋ 마흔의 연륜으로 승언을 포기하라고 압박을 해요 ㅋㅋ



이렇게 아슬아슬 삼자통화를 하며,


10살차이의 1화를 마무리하네요.


저는 김여진씨 데이트 하는 거 보고싶었는데 ㅠㅠ

또 일주일을 보내야하네요. ㅋㅋ


공감하며 대리만족을 하고 있는 열살차이!! 


2화도 기대해봐용~!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