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우럭신사입니다.


[내일 그대와 5화] 예고편이 나왔네요...


그렇담... 벌써 금요일? ㅋㅋ


직장인인 저에겐 [내일 그대와] 할 때가 곧 주말이라 생각하기에 찢어지게 기분이 좋습니다.


간단히 예고편 한번 볼까요? ㅋㅋ 으히히히


첫장면부터 햄볶네요 ㅋㅋ



" 약속해... 평생 여자로 살게해주겠다고... "



" 야!! 결혼하면 책임감. 삶의무게 뭐.. 요런거 좀 생기지 않나? " 유소준친구...목소리...


친구의 말에 송마린(신민아)과 결혼한 유소준(이제훈)은 감회가 새로운지... 므흣합니다!! ㅋ

본격 달달 신혼일기를 유소준과 송마린이 5화에서 쓰네요.



" 결혼은 미친짓이라느니...

이렇게 재밌는 거라고... 아무도 말안해줬을까!!!


마린이가 행복해하니, 보는 제가 흐믓합니다.


엄청 달달해요~~ 꺄아아아아악...!!! *^^*


"나........요리 재밌오."

"헉..........."



지금까지 [내일 그대와]를 봤다면 송마린의 캐릭터는 아시죠? 뭔가 허당끼...ㅋㅋㅋ 그래서 더 귀엽다능 ㅋㅋ

유소준은 몸소 그게 아님을 표현하나봐염 ㅋㅋㅋ



밉상 친구는 자기 남편 회사 상사와 결혼한 송마린에 대해 배알이 꼬이겠죠?

"내조에 개념이 없고만!!"

나쁜 지지배... 말하는 꼬라지 ㅠㅠ


예고편만 봐도 한대 때리고 싶어요...

우리 마린이는 겉으로는 투덜대도 밉상친구랑 같이 하잖아요...ㅠㅠ



"놀고먹는 사장인데, 내조할 게 뭐있어" 유소준의 위로...

대박박... 꺄아아악!!



"내가 진짜 너에 대해서 잘 모르나?"

쓰나미가 몰아치듯이 두사람이 결혼을 했자나요... 

제가 감히 예상하건데... 송마린이 많이 외로워 할거 같아요.. 힁 ㅠㅠ

마린이는 사랑인데... 소준이는 아직까지는 ... 그녀가 그냥 궁금? 




"나랑 왜 아저씨랑 연락이 안돼!!! "

유소준은 두준을 찾아 헤매요..



"니가 사라졌으니까... 니가 사라졌다... 소준아.."


헐... 이건 뭔가요... 두식아저씨에게 무슨일이 있는거 같아요.


시간여행자 선배 두식이 보인 허름한 용모에 사라졌다는 한마디...


드디어 내일 금요일 저녁 8시면 볼 수 있습니다.


모두들 본방사수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